매주 월요일 6시 30분, PR 관련 다양한 주제의 스터디를 통해 끊임없이 PR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PR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자격을 갖추어 나갑니다. 매주 이뤄지는 스터디는 이슈브리핑, PR 트렌드 브리핑, 주제별 케이스 스터디로 구성됩니다.
이슈브리핑은 사회의 현안을 PR의 시각에서 분석하고자 하며 이를 통해 시사 상식과 PR에 대한 감각을 높일 수 있습니다. LG전자 폴란드 '불법 촬영'고아고, 넷플릭스 망 이욜료 논란 등 다양한 이슈를 다뤘으며 이에 대한 PR 개선방안 등을 함께 토론합니다. PR 트렌드 브리핑은 PR 전문지인 ‘THE PR’을 함께 읽고 더 심도 있는 조사 및 토론을 원하는 기사 및 주제를 선정하여 서로 공유하는 시간입니다. 최근 세션에서는 IMC, MPR 등 여러 미디어 환경 변화에 맞춰 그린테일 마케팅, 인프루언서 마케팅 등 여러 마케팅 전략을 PR의 관점에서 토론하였으며, 이를 통해 PR 전문가가 되기 위한 소양을 기를 수 있습니다. 주제별 케이스스터디는 팀을 구성하여 위기관리 PR, 행정 PR 등 매주 다양한 PR 주제를 가지고 각기 다른 케이스를 발표하는 시간이며, 이를 통해 PR 이론을 공부하고 적용하는 방안을 모색합니다.
또한, 학기 중이나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다양한 프로젝트 및 공모전 참가를 통해 예비 PR 실무자로서의 경험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 계신 EPRIS 선배님과의 만남, 외부 실무자 강연을 통해 실제 현장에서는 어떻게 PR이 이뤄지는지, PR직군을 준비하기 위해 어떠한 역량이 필요한지 등 생생하 경험과 조언을 듣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