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24-1학기 EAASIS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멘티 모집 |
관리자 |
2024-03-14 |
8926 |
- |
33 |
내딛는 걸음마다 꽃길만 가득하길, 해치마당 미디어월 ‘개화’
|
관리자
|
2024-04-17
|
467
|
- |
32 |
설레는 봄 맞이 미디어파사드, '롯타와봄X최고심'
|
관리자
|
2024-04-17
|
410
|
- |
31 |
'실시간 마케팅: 순간을 포착하라'
|
관리자
|
2024-04-09
|
424
|
- |
30 |
[일본 로컬 마케팅 이모저모 ④] 오카야마 옐로우 마케팅
|
관리자
|
2024-03-18
|
405
|
- |
29 |
[일본 로컬마케팅 이모저모 ③] NFT, 관광 산업의 미래로 급부상
|
관리자
|
2024-03-18
|
394
|
- |
28 |
[일본 로컬마케팅 이모저모 ②] 소멸 위기 지방도시, 운송 회사 메타버스 도전기
|
관리자
|
2024-03-18
|
481
|
- |
27 |
[일본 로컬 마케팅 이모저모 ①] ‘그’ 지역 사람만 이해하는 광고
|
관리자
|
2024-03-18
|
524
|
- |
26 |
[지역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전하는 그로서란트 ②] 그로서란트, 음식과 로컬 식재료로 한국을 알리다
|
관리자
|
2024-03-08
|
550
|
- |
25 |
[지역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전하는 그로서란트 ①] 이탈리아 정통 미식문화 체험공간 ‘잇탈리’
|
관리자
|
2024-03-08
|
416
|
- |
24 |
[MZ를 타깃으로 한 성공적 리브랜딩] 침대는 사라져도 시몬스는 남는다, 시몬스 팝업 스토어
|
관리자
|
2024-03-06
|
2618
|
- |
23 |
커뮤니티 구축을 통한 브랜드 로열티의 증진 사례
|
관리자
|
2024-03-06
|
552
|
- |
22 |
한강 위 '서울의 달'로 펼쳐지는 도시 관광마케팅의 새로운 지평
|
관리자
|
2024-03-05
|
1204
|
- |
21 |
달콤한 거리로 물들다, 영화 ‘웡카’의 아나모픽 DOOH
|
관리자
|
2024-02-15
|
538
|
- |
20 |
엄마의 옷장에서 나의 옷장으로, 유연성으로 신세대를 사로잡은 구찌.
|
관리자
|
2024-02-05
|
459
|
- |
19 |
[뉴트로와 리브랜딩] 옛 것이 곧 트렌드이다, 레트로의 전성기와 함께 ‘진로 이즈 백’
|
관리자
|
2024-02-05
|
598
|
- |
18 |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는 성공 사례
|
관리자
|
2024-02-05
|
1527
|
- |
17 |
사진과 이야기로 전하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인스타그램의 성공적인 활용 사례
|
관리자
|
2024-02-05
|
909
|
- |
16 |
스냅챗과의 창의적인 마케팅: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새로운 상호작용
|
관리자
|
2024-02-05
|
726
|
- |
15 |
[아카데미 인사이트] 유튜브 먹방 편당 광고 2.6개... 유머·가성비 소구 광고 많아
|
관리자
|
2024-01-31
|
570
|
- |
14 |
[아카데미 인사이트] 핫한 먹방, ‘먹방광고’는 매체와 채널 별로 어떻게 다를까
|
관리자
|
2024-01-31
|
50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