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                          HOME     ENGLISH

    GNB바로가기

  • CHINESE



대학원생컬럼

  • >
  • 대학원 >
  • 대학원생컬럼
대학원생컬럼

대학원생컬럼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공지 [모집] 24-1학기 EAASIS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멘티 모집 관리자 2024-03-14 666 -
31 '실시간 마케팅: 순간을 포착하라' 새글 표시 아이콘 관리자 2024-04-09 19 -
30 [일본 로컬 마케팅 이모저모 ④] 오카야마 옐로우 마케팅  관리자 2024-03-18 62 -
29 [일본 로컬마케팅 이모저모 ③] NFT, 관광 산업의 미래로 급부상  관리자 2024-03-18 52 -
28 [일본 로컬마케팅 이모저모 ②] 소멸 위기 지방도시, 운송 회사 메타버스 도전기  관리자 2024-03-18 45 -
27 [일본 로컬 마케팅 이모저모 ①] ‘그’ 지역 사람만 이해하는 광고  관리자 2024-03-18 57 -
26 [지역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전하는 그로서란트 ②] 그로서란트, 음식과 로컬 식재료로 한국을 알리다  관리자 2024-03-08 74 -
25 [지역 커뮤니티의 이야기를 전하는 그로서란트 ①] 이탈리아 정통 미식문화 체험공간 ‘잇탈리’  관리자 2024-03-08 60 -
24 [MZ를 타깃으로 한 성공적 리브랜딩] 침대는 사라져도 시몬스는 남는다, 시몬스 팝업 스토어  관리자 2024-03-06 73 -
23 커뮤니티 구축을 통한 브랜드 로열티의 증진 사례  관리자 2024-03-06 58 -
22 한강 위 '서울의 달'로 펼쳐지는 도시 관광마케팅의 새로운 지평  관리자 2024-03-05 64 -
21 달콤한 거리로 물들다, 영화 ‘웡카’의 아나모픽 DOOH  관리자 2024-02-15 83 -
20 엄마의 옷장에서 나의 옷장으로, 유연성으로 신세대를 사로잡은 구찌.  관리자 2024-02-05 98 -
19 [뉴트로와 리브랜딩] 옛 것이 곧 트렌드이다, 레트로의 전성기와 함께 ‘진로 이즈 백’  관리자 2024-02-05 107 -
18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강조하는 성공 사례  관리자 2024-02-05 175 -
17 사진과 이야기로 전하는 브랜드 스토리텔링: 인스타그램의 성공적인 활용 사례  관리자 2024-02-05 152 -
16 스냅챗과의 창의적인 마케팅: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새로운 상호작용  관리자 2024-02-05 127 -
15 [아카데미 인사이트] 유튜브 먹방 편당 광고 2.6개... 유머·가성비 소구 광고 많아  관리자 2024-01-31 114 -
14 [아카데미 인사이트] 핫한 먹방, ‘먹방광고’는 매체와 채널 별로 어떻게 다를까  관리자 2024-01-31 116 -
13 [아카데미 인사이트] 편의를 위한 온라인 챗봇, 커뮤니케이션 실패가 소비자 불만족 높인다  관리자 2024-01-31 102 -
12 [아카데미 인사이트] “재미 없으면 안봐요” Fun한 MZ소비자를 겨냥한 Fun 마케팅(하)  관리자 2024-01-31 68 -
처음 이전 다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