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부

  •                          HOME     ENGLISH

    GNB바로가기

  • CHINESE


Relations/Strategic Communication Track 

광고PR 전략 커뮤니케이션 트랙

광고PR 전략커뮤니케이션 트랙은 광범위한 조직의 공중 관계 형성, 소비자 대상의 광고/홍보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이론적인 논리와 실무 교육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매체 환경에서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전략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이 더욱 가속화됨에 따라 뉴미디어 전략 커뮤니케이션의 계획, 분석, 집행, 평가, 피드백에 이르는 과정을 이끌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 인재상
    창의력, 통찰력, 대인관계능력, 논리력을 갖춘 인간 커뮤니케이션 및 다양한 공중대상 조직 커뮤니케이션 이해도가 높은 커뮤니케이션 응용 산업에서 활동할 전문가

  • 졸업후 진로
    기업·정부·비영리조직홍보, 명성·평판·위기관리, 분쟁조정, 지속가능경영, 공중관계, 글로벌커뮤니케이션, 광고· 마케팅 기획, 크리에이티브 메시지, 매체전략,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  
     
  • 트랙별 핵심역량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추어 범매체형 미디어 환경에 맞는 광고 PR 등 전략 커뮤니케이션 핵심 역량과 이해력, 적응력,전문성 제고

  • 트랙별 중점사항
    공중관계 및 소비자 광고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학습과 실무 교육. 명성, 평판, 위기 관리에 대한 이론과 실무 교육. 다양한 주체를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획과 실행

광고PR 전략커뮤니케이션 트랙

  • >
  • 학부 >
  • 트랙소개 >
  • 광고PR 전략커뮤니케이션 >
  • 광고PR 전략커뮤니케이션 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