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투어

> 투어안내

전시 도슨트

도슨트 안내에 따라 전시관을 둘러보며 이화여자대학교의 역사, 인물, 연구역량, 비전 등을 살펴볼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관람 후 배부되는 캠퍼스 맵을 가지고 자유방문 구역 내에서 자체적으로 교내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안내가 제공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투어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방문 시 예약현황에 따라 현장신청도 가능합니다.

웰컴투어 바로가기

웰컴투어

평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일반 방문객을 위한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입니다. 본교 재학생 홍보대사의 안내에 따라 캠퍼스를 둘러보며 이화여자대학교의 이모저모를 살필 수 있습니다. 한국어(월-금요일), 영어(목요일), 중국어 (금요일)로 안내가 제공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투어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방문 시 예약현황에 따라 현장신청도 가능합니다.

웰컴투어 바로가기

테마투어

5월과 11월, 평일 오후 2시에 특별한 주제로 캠퍼스를 둘러보는 투어 프로그램 입니다. 본교 재학생 홍보대사의 안내에 따라 5월에는 역사투어, 11월에는 건축투어가 진행됩니다. 한국어(월-금요일), 영어(목요일), 중국어(금요일)로 안내가 제공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투어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방문 시 예약현황에 따라 현장신청도 가능합니다.

테마투어 바로가기

셀프투어

이화웰컴센터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캠퍼스를 돌아볼 수 있도록 셀프투어를 위한 캠퍼스 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캠퍼스 맵에서 제안하는 ‘자유방문구역’의 투어코스를 따라 캠퍼스를 둘러본 후, 캠퍼스 방문을 원하시는 방문객은 반드시 사전에 캠퍼스 맵을 수령한 후 <방문객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셀프투어 바로가기

중고교 견학

이화여자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중·고등학생 단체를 위한 투어 프로그램 입니다. 본교 재학생 홍보대사와 함께 캠퍼스를 둘러보며, 이화의 어제와 오늘을 살펴보고 캠퍼스 라이프를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중고교 견학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