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웰컴센터소개

> 센터소개 > 이화웰컴센터 소개

2013년 국내 대학 최초로 문을 연 종합 방문자 센터, 이화웰컴센터입니다.

이화웰컴센터는 2013년 국내 대학 최초로 문을 연 글로벌 종합 방문자 센터로
안내데스크와 전시라운지, 휴게공간, 기념품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화웰컴센터 안에 마련된 안내데스크에서는 방문객들이 이화여대 캠퍼스를 친근하게 돌아볼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학교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시라운지에서는 이화여자대학교의 역사와 전통, 오늘과 내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상설 전시가 연중 진행됩니다. 한국 여성 교육을 대표하는 이화의 상징과 이화정신, 이화의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 갤러리와 이화의 이모저모를 살펴보는 이화인사이드, 이화 소개 영상과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와이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이화 영상, 이화 방문 기록을 사진으로 남기고 공유할 수 있는 포토존의 미디어 전시를 통해 생생한 이화 이야기를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휴게공간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음료를 마시며 잠시 쉴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기념품샵은 이화 방문의 경험을 간직하고 싶은 이화 가족과 방문객을 위한 공간으로 이화 상징을 담은 크고 작은 소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방문객을 위한 상시 캠퍼스투어가 제공되어 보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화를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화웰컴센터는 이화여자대학교 입학을 꿈꾸는 학생과 20만 이화동문 및 이화가족은 물론, 본교를 찾는 방문객 모두에게 활짝 열린 공간입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