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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매니지먼트 맞춤 설계운영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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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학기
해외공연장 네트워킹과 기업후원
과정 소개
하우스메니저로 현업에 종사하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개설되는 과정이며, 원활한 관객서비스를 위한 고객심리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를 목표로 한다.
커리큘럼
1일차
고객심리와 고객불만 응대법
김영신
블루스퀘어
2일차
세계공연예술사와 극장의 이해
주소형
상명대 공연예술학부
3일차
2017년 문화예술의 화두와 트렌드
김정환
성동문화재단
강의 안내
- 대상 : 현재 하우스매니저로 현업에 종사하여 재직증빙이 가능한 분
※
수강생 모집은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업 일정
- 2017년 3월 ~ 4월 중 개강 예정
- 총 3회
수료 기준
- 출석 100%
수강생 특전
-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 수강료 전액 무료
공연장 고객서비스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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