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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소개

하우스메니저로 현업에 종사하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개설되는 과정이며, 원활한 관객서비스를 위한 고객심리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를 목표로 한다.

커리큘럼

 1일차  고객심리와 고객불만 응대법  김영신  블루스퀘어
 2일차  세계공연예술사와 극장의 이해  주소형  상명대 공연예술학부
 3일차  2017년 문화예술의 화두와 트렌드 김정환  성동문화재단

 

강의 안내

 - 대상 : 현재 하우스매니저로 현업에 종사하여 재직증빙이 가능한 분
  수강생 모집은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업 일정

 - 2017년 3월 ~ 4월 중 개강 예정

 - 총 3회

수료 기준

 - 출석 100%

수강생 특전

 -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 수강료 전액 무료

공연장 고객서비스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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