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이화아카데미


사이트맵

GNB바로가기

과정 소개

본 과정은 현재 하우스매니저로 현업에 종사하는 재직자를 대상으로 개설되는 과정이며, 공연장 고객서비스와 안전 관리를 위한 실무형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국내 하우스매니저 업계에서 인정받는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하여 그분들의 know-how를 직접 전해들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커리큘럼

일정 강의 주제 및 내용  강사명 
1주  관객안전 사고시 응급처치와 실제 

김영신

2주  고객응대 스텐다드: 소통과 공감 

한혜주

3주  장애인 고객의 이해와 응대법 

정은하

 

강사진 이력

성 명  소속/직위  주요 약력 
김영신  블루스퀘어 공연장운영팀/ 팀장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공연장매니저협회 대표 등 
한혜주  이화여대/ 공연문화연구센터 박사후과정연구원 

- 이화여대 강사

- 이화여대 무용박사 

- 소마 전문사

정은하  한국사회복지사협회/과장  - 문화예술 시설 및 기관 장애인의 이해 다수 교육 

 

강의 안내

- 대상 : 현재 하우스매니저로 현업에 종사하여 재직증빙이 가능한 분


※ 수강생 모집은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수업 일정

수업 일정
2016년 9월 2일 ~ 2016년 10월 10일 

 


수료기준

- 출석 100%

수강생 특전

-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 수강료 전액 무료

재직자 맞춤 설계운영교육

  • >
  • 재직자 재교육 >
  • 2016-2학기 >
  • 재직자 맞춤 설계운영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