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 퇴사 절차] 2020.03.31 수정


1. 환불받을 계좌를 미리 유레카에 입력바람

※ 유레카포탈 로그인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학사행정학생종합정보나의계좌정보에 입력

※ 입력된 계좌번호는 한국의 은행 계좌이어야 하며, 학생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잘못된 번호를 기재한 경우 계좌번호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 외국인 학생의 경우 띄어쓰기나 이름이 길 경우 입력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경우 기숙사 메일로 통장사본 필히 제출 바람

 

2. 퇴사예정일 2주전까지 기숙사 이메일로 퇴사원서 제출

※ 유레카 "나의계좌정보"에 입력에 실패하였거나, 입력을 누락했을 경우 본인명의의 통장사본을 이메일로 같이 제출 바람

※ 퇴사원서는 기숙사 홈페이지-커뮤니티-각종서식에서 다운로드 가능

※ 기숙사 이메일 주소

dmtry@ewha.ac.kr (E-House & 한우리집 학부생)

dmtrygr@ewha.ac.kr (E-House 대학원생)

ihouse@ewha.ac.kr (I-House 학부생 & 교환학생)

※ 기숙사비 환불금액 관련 내용은 "기숙사비환불규정" 탭을 확인 바람

 

3. 퇴사 당일 본인 사실을 깨끗하게 정리한 후, 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내(평일 오전 9~오후 7

행정실 방문하여 방점검 진행

※ 방점검 없이 퇴사할 경우 퇴사 미보고로 벌점이 부여될 수 있음

 

4. 기숙사 행정실 대여품이 있을 경우(출입카드, 전력카드, 침대시트 등) 반납 바람 (분실 및 파손 시 배상하여야 함)

 

5. 퇴사일 이후 우편물은 반송하므로 퇴사일 이전까지 본인의 주소로 이전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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