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소개서, 학업 계획서도 봐주시나요?

아닙니다. 시험, 진학, 취업 관련 개인 목적의 글쓰기는 클리닉실에서 도와 드리지 않습니다. 단, 비즈니스 영어 등 수업에서 과제로 하시는 경우에는 상담해 드립니다.

교양영어 수업을 듣지 않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수업과 관련된 글쓰기 상담은 무엇이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졸업생이나 대학원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재학중인 학부생만을 대상으로 상담해 드립니다.

개요만 잡아가도 봐주시나요?

글을 다 완성하지 못하고 대강의 개요만 가져오시는 경우에도 상담 가능합니다. 또한 글을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는 경우에도 영어 클리닉에 오시면 컨설턴트가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아이디어 상담만 할 수 있나요?

아이디어만 생각해서 오시더라도 컨설턴트와 함께 내용을 생각해보고 전체적인 구조를 잡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oral test 도 상담 받을 수 있나요?

, Oral test의 경우 가져오신 스크립트의 표현을 점검, 조언해 드리고 경우에 따라 연습을 도와 드리기도 합니다. 회화 연습이 필요하신 분은 영어라운지를 이용해주세요.

팀 과제를 하는데 여러 명이 같이 상담 받을 수 있나요?

예, 팀 전체가 동시에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종료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죄송하지만 예약은 상담시작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예약가능한 다른 세션을 이용해주세요.

방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방학 중에는 계절학기를 듣는 학생들을 위해 해당 기간에 한시적으로 운영됩니다.

학기 중에는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개강 후 2주일 후부터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시험 기간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날짜는 해당 주에 저희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담할 때 영어로 하나요?

상담은 우리말로 이루어 집니다. 외국인 교수님과의 상담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교정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교정 서비스 이용대상은 이화여자대학교 교직원입니다. eclinic@ewha.ac.kr로 Word 문서를 첨부하여 요청해 주시면 견적과 소요시간을 회신으로 알려 드립니다. 졸업생, 재학생은 모두 이용이 불가합니다.

영어 글쓰기 센터 FAQ

  • >
  • 영어 글쓰기 센터 >
  • 영어 글쓰기 센터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