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8980289
일 자
25.11.05
조회수
326
글쓴이
박재윤
김민채언니💕
견학후기게시판 추가항목 내용보기
소속 남인천여자중학교
견학후기게시판 추가항목 내용보기
방문일자 2025-11-5
김민채 언니!!!💕 엄청 예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언니가 나중에 이대 오면 밥 사주신다고 하셔서 기분이 엄청 좋았습니당 공부 열심히 해서 이대 다니고 싶어요//// 다음에 또 만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수정 삭제
다음글 세령쌤과투어!!❤️❤️
이전글 이대 투어 후기

표정아이콘

김민채
2025월 12월 23일 15시 33분
안녕하세요, 이화여자대학교 재학생 홍보대사 이화캠퍼스리더 28기 사이버보안학과 25학번 김민채입니다. 이렇게 따뜻한 말씀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저 또한 만나 뵙고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투어 하는 동안 집중해서 참여해 주시고 경청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 앞으로의 학교생활에서도 늘 좋은 경험과 좋은 결과가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나중에 꼭 다시 만날 기회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