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한경 최고위 창조경영과정


home

GNB바로가기

sitemap 이화여대 대학홈 바로가기 새창으로 뜸

-->

ACE 아카데미는 이화여자대학교와 한국경제신문사가 함께 마련한  21세기 기업의 미래 경영 가치 혁신을 지향하는, 

최상의 CEO를 위한 최고위 창조경영과정입니다.


ACE 아카데미는 창의적 열정으로 헌신하시는 CEO 여러분들과 함께 기업의 의미 있는 가치실현을 위해 새로운

공감의 장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Value Innovation

 

 

21세기에는 디자인과 인간 감성에 대한 이해가 혁신을 위한 주요가치가 됩니다. ACE 아카데미는 감성 디자인적 사고와 신기술의 융합을 지향합니다. 글로벌 시장 동향의 근원으로 작용하는 시대적 패러다임을 해석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탐험함으로써 디자인을 통한 가치 혁신의 활로를 모색합니다.



 

Value Management


 

첨단 기술융합의 시대에 보다 미래 가치를 담은 경영전략을 개발하고 중장기적인 기업의 가치혁신을 모색하는 장을 마련합니다. 인간, 첨단과학기술과 금융환경, 경영마인드의 연계를 통해 통합적 전략을 모색하는 토론의 장이며, 미래경영을 위한 혁신가치를 공유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Value Convergence



첨단 과학기술과 인문, 예술, 문화, 디자인의 유기적인 융합을 통해 시대를 체감하고 인류가 공감하는 새로운 경영가치를 재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수업을 통한 이론적인 모색뿐만 아니라  음악, 미술 등 다양한 예술분야 콘텐츠와의 융합적 경험을 통하여 창의적인 경영관점의 도출과 적용에 관해 함께 생각하고 공유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과정소개

  • >
  • 과정소개 >
  • 과정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