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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사용 범위

  • 학생 활동 : 수업, 보강, 시험, 학생자치활동(스터디, 동아리활동, 세미나 등), 기타행사
  • 교내 각 기관에서 주최하는 행사, 전시회, 리셉션, 세미나 등
  • 본교 교수 소속 학회 활동
  • 외부기관 및 단체는 사용 불가
    * 단, 삼성교육문화관은 외부대관 가능 : 3277-3685로 문의

공간사용 기간 및 시간

사용 가능 기간

1회 공간사용 기간 : 최대 연속 14일(2주)
* 사용 3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하며, * 사용 3일전까지는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 사용 3일전 계산시 주말 및 공휴일 미포함)

사용 가능 시간
사용 가능 시간 안내표

일반강의실 및 행사용건물

평일/토요일 1-10교시(오전 8시 - 오후 10시 45분)

대학원 전용 강의실

평일 1-7교시 (오전 8시 - 오후 6시 15분),
토요일 1-3교시(오전 8시 - 오후 12시 15분)

학관, 생활환경관 소극장

평일/토요일 1-9교시(오전 8시 - 오후 9시 15분)

  • - 일과시간(평일 오후 5시 이전, 토요일 12시 30분 이전)중 소음을 유발할 수 있는 행사는 진행할 수 없습니다.
  • - 일요일 및 공휴일은 건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수업에 필요한 1개월 이상의 강의실 대여와 수강신청 기간, 중간고사, 기말고사 기간중의 강의실 사용 예약 신청은 교무팀(2506번)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각 공간별 제한사항

  • 1. 모든 건물에는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ECC 이삼봉홀, 다목적홀, ECC극장 제외)
  • 2. 생활환경관 소극장은 연극공연에 한하여 신청가능하며, 소극장 사용내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오프라인으로 생활관 소극장 사용지침 준수 동의서와 무대장치 설치 및 철거 확인서, 조명사용신청서를 함께 제출해야 최종승인 됩니다.
  • 3. 학생문화관 소극장은 교내 학생활동 행사 및 교내 기관 행사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건물사용신청서다운로드
    (특히 외부 행사 및 학회는 신청 불가)
  • 4. 대학원관 중강당에서는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학생 활동은 불가합니다.
  • 5. LG 컨벤션 홀은 수업 이외의 학생활동은 불가합니다.
    동시통역시설 이용시에는 통역번역대학원(3663번)으로 문의해주십시오.
  • 6. ECC 세미나실은 학생이 개인적인 스터디로 대여하는 경우 하루 3교시 이상 신청이 불가합니다.
  • 7. 약학관 A동 강의실은 수업·시험·보강 용도로만 대여 가능합니다.

공간사용 관련 문의처

공간사용 관련 문의처

준비사항

담당부서

연락처

방법

동절기 및 하절기의
냉·난방

시설팀 2081

공간신청 프로그램 안에서 냉·난방 신청함

마이크, 녹음,
음향기기

교수학습개발원 3210

공간신청 프로그램 안에서 기자재 요청함

국기, 교기 총무팀 2076

본관 경비실(본관 지하1층) 방문하여 대장에 기록 후 사용 행사 후 본관 경비실 반납

주차할인권 총무팀 2074

주차할인권 신청서를 총무팀 경유하여 주차관리실 제출
(포스터 또는 인쇄된 팜플릿 지참)
* 2시간용-1,000원/4시간용-2,000원/종일권-4,000원

행사용 포스터,
현수막 게시

총무팀 3300

총무팀 검인 후 2주간 게시
* 장소 : 입학관 입구, 대학원관 뒤, 포스코관 연구동 앞, 정문 잔디광장, 사범대 앞

장테이블, 의자,
게시판, 단상,
온수통, 방향표지판

관재팀 2743
  • * 학생 :
    • ① 장테이블, 의자 : 공간사용신청시 공간신청 프로그램 안에서 신청
    • ② 그외 행사용품 : 소속 대학(원) 행정실 또는 학생지원팀으로 문의
  • * 교직원 :
    • 유레카통합행정→행정-일반→자산→'행사용품 신청'
식사 및 다과 총무팀 2094

음식 주문 문의

공간사용 신청 기간

신청기간 : 사용 3개월 전 - 3일 전까지

공간사용 신청 절차 및 방법

온라인 신청방법
  • - 유레카 상 신청 가능 범위 : 일부 공연장을 제외한 교내 전 강의실 및 행사장
  • - 유레카 통합행정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방법
재학생 교직원

1. 공간사용신청
   유레카 통합행정>마이유레카>공간예약>공간사용신청
   메뉴로 예약
    * 학생활동 내용 입력·행사용품 신청

1. 공간사용신청
   유레카 통합행정>마이유레카>공간예약>공간사용신청
   메뉴에서 예약

2. 사전승인(소속 대학(원) 행정실)
   → 예약승인(대관료 책정된 경우)
   → 최종승인(건물관리부서)
    * 학생활동 내용 입력·행사용품 신청

2. 예약승인(대관료 책정된 경우)
   → 최종승인(건물관리부서)

3. 대관료 납부
   대관료 부과기준 상 대관료가 책정될 경우에 한함
   공간사용 3일전까지 입금 완료
   → 건물관리부서 최종 승인

3. 대관료 납부
   대관료 부과기준 상 대관료가 책정될 경우에 한함
   공간사용 3일전까지 입금 완료
   → 건물관리부서 최종 승인

오프라인 신청방법

  • - 오프라인 신청 가능 범위 : 대강당, 김영의홀, 국악연주홀, 시청각실(B119호), 대학교회
  • - 오프라인 신청방법 : 관리부서에 공간사용신청서 제출
오프라인 신청방법
관리부서 교직원 다운로드

강의실 및 행사공간 사용신청서

 다운로드 

공연문화연구센터(6962)

대강당 사용신청서

 다운로드 

대학교회 사무실(3292)

대학교회 사무실(3292)

 다운로드 

음대행정실(2456)

음악관(국악연주실, 김영의홀, 시청각실 B119호) 사용신청서

 다운로드 

야간건물 사용신청서

 다운로드 

* 자세한 사항은 관리부서에 문의

공간사용 신청 시 유의사항

  • - 행사가 취소된 경우는 반드시 예약 취소를 해야 합니다.
      취소하지 않으면, 행사를 개최한 것으로 간주돼 대관료 등 제반 비용을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 - 학생의 경우 상시 중앙냉,난방이 가능한 ECC 건물 이용을 권장합니다.

* ECC 장소 중 전자강의실(B143, B144), 대형강의실(B142, B146)은 냉·난방신청서를 별도로 시설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그외 공간사용신청시 냉·난방 비용이 저렴한 교육관 B동, 이화신세계관, 신공학관 이용을 권장합니다.